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좋은병원들, 2021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참가 - 응급실 이동근 실장, 의료봉사상 수상, 간담췌간이식센터 주종우 소장, 명의 강좌 참가

  • 좋은강안병원
  • 21-11-12 14:48:56
  • 조회 : 1263

 

 

좋은병원들(좋은강안, 삼선, 문화병원)1112()~13(), 벡스코 제 1전시장 2B홀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합니다.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행사로 진행된 의료관광컨벤션은, 올해 방역수칙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전환 개최되었습니다.

 

해마다 참가해온 좋은병원들(좋은강안, 삼선, 문화병원)은 올해도 병원홍보 부스를 통해 재단병원 홍보 및 발의 통증을 찾아 치료해주는 의료기 시연 행사 등을 가질 예정입니다.

 

12일 개막식 행사에서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대신해 이병진 행정부시장 및 부산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애쓴 의료진들을 위로하는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본원에서는 응급실 이동근 실장이 수상하였으며, 부대행사로 마련된 부산 명의 특강에 본원 간담췌간이식센터 주종우 소장이 수술이 필요한 담낭질환을 주제로 강의를 펼칠 예정입니다. 해당 강의는 부산일보 유튜브 채널(https://youtu.be/zKsx4Y0mxvc)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밖에도 올해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은 의료관광관, 의료산업관, 특별전시관 등 전시관과 함께 전문 세미나, 재외국인 건강검진 프로그램, 코스메디 뷰티 시연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