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소화기내시경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문의 051-625-0900

본원 3층

좋은강안병원 내시경센터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하여 소화기 내시경 전문의, 기관지 내시경 전문의, 췌담관 내시경 전문의로 구성된 뛰어난 의료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원 내시경센터는 의료진, 시설, 장비, 감염관리, 내시경 시술과정 및 성과지표 등 6개 분야 총 72개 항목에 대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공식 인증 받은 의료기관입니다.
(우수내시경실 인증제란,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과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보증하는 내시경 질 관리 프로그램으로 소화기 내시경과 관련한 환자의 안전 및 제반 의료의 질이 적절함을 보증하는 제도입니다.)

내시경 장비를 구비하여 더욱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으며, 소화관 출혈이나 용종시 제거할 수 있는 각종 부속기구와 장비가 완벽하게 마련되어 있어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기관지내시경, 담췌 관계 내시경 조영술, 소아 내시경 등 특수내시경을 시행하고 있으며 내시경 지혈술, 내시경적 용종절제술, 내시경적 담췌관 절제술, 총담관 결석 제거술 등 다양한 치료내시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사시 감염예방을 위하여 공기청정기, 초음파세척기, 자동세척소독기를 구비하고 있으므로 안전하게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면내시경을 실시하여 검사시 불안을 없애고 있으며, 수면내시경시 필요한 산소포화도 측정, 맥박검사, 산소공급 등을 하여 안전하게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음파내시경의 도입으로 더욱 더 정확하고 안전한 진단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