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화) 저녁, 좋은강안병원 신관 1층 로비에서
유방암 환우회 ‘나눔愛사랑 합창단’을 초청하여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는 좋은강안병원 유방외과 김윤경 과장님께서도
합창단 분들과 한마음으로 함께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고 특별한 감동을 더 해주셨는데요♡
'님이 오시는 지'를 시작으로 가곡과 성악 듀엣,
그리고 신나는 숟가락 난타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차례로 펼쳐졌습니다!
신관 로비를 지나던 분들도 잠시 걸음을 멈추고
음악에 귀를 기울여 주셨는데요!
잠시 숨을 고르며 따뜻한 위안을 나누었던 이번 음악회가
환우분들께 작은 쉼표이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