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 English Japanese Chinese Russian Mongolian
  • 좋은강안병원 로고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희망의 선율로 채워진 좋은강안병원, '사랑의 음악회' 현장 ♬

    • 좋은강안병원
    • 26-06-24 09:49:01
    • 조회 : 22

    6월 23일(화) 저녁, 좋은강안병원 신관 1층 로비에서

    유방암 환우회 ‘나눔愛사랑 합창단’을 초청하여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는 좋은강안병원 유방외과 김윤경 과장님께서도

    합창단 분들과 한마음으로 함께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깊고 특별한 감동을 더 해주셨는데요♡ 

     

    '님이 오시는 지'를 시작으로 가곡과 성악 듀엣,

    그리고 신나는 숟가락 난타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차례로 펼쳐졌습니다!

    신관 로비를 지나던 분들도 잠시 걸음을 멈추고

    음악에 귀를 기울여 주셨는데요!


    마지막 곡인 '희망은 깨어 있네'의 선율이
    신관 로비에 잔잔하게 울려 퍼지면서,
    자리를 채워주신 관객분들도 함께 집중하며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해 주셨습니다

    잠시 숨을 고르며 따뜻한 위안을 나누었던 이번 음악회가

    환우분들께 작은 쉼표이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멋진 공연으로 온기를 선물해 주신
    유방암 환우회 나눔愛사랑 합창단 분들과 김윤경 과장님,
    그리고 마음을 다해 감상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좋은강안병원은 앞으로도 여러분 곁에서 마음까지 치유하는
    따뜻한 힐링의 공간이 되어, 항상 든든한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환우분들의 빠른 쾌유를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VR
    TOP